카샤카샤 붕붕 낚싯대를 만나다!!

반려동물|2015. 12. 9. 21:04
반응형

 

 

오랜만입니다!

카샤카샤 붕붕 (와이어형) 낚싯대를 선물받았어요.

장난감계의 마약으로 굉장히 유명하죠!! 뭐 딱히 설명이 필요할까요 하하하하

사실은... 어제 회사 대리님 말씀으로 처음 알았고요. 선물해주시기까지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ㅋㅋ

털뭉치 몸통에 셀로판 재질의 날개로 이루어진 잠자리 모양이고요, 흔들면 고양이가 굉장히 잡고싶어 할 것 같아요. 

저도 퇴근하고 빨리 써보고싶어서 두근두근 했답니다.

 

 

 

건강하게 장난끼 넘치게 잘 크고 있는 먼지입니다.

 

 

 

뜯기도 전부터 관심가져주니 고맙구나

 

 

 

 

 

 

 

 

 

 

와...기존에 쓰던 쥐돌이 낚싯대는 거의 반응을 안해서 대체할 장난감이 필요했는데,

이 반짝반짝 파닥파닥 하는 잠자리는 난리가 나네요 ㅋㅋ

늦은 시간에 퍽!퍽! 부딪히는 소리가 나서 20분정도 놀아주고 그만해야 했어요.

바닥에 그냥 두기만 해도 너무 반응이 과격하니 서랍에 숨겨둬야겠더라구요.

 

 

 

 

 

줄다리기냥

아랫집에서 쫓아와... 이제 내놔...

 

 

 

뺏ㅋ음ㅋ

너덜너덜..벌써 이빨자국이 여러 군데 보이네요.

워낙 과격하게 갖고노니 몇개 사 둬야 할 듯 합니다.

 

 

 

 

(깊은 빡침) (실망)

 

 

ㅋㅋㅋㅋ

 

간만에 야성미 넘치는 먼지랑 놀았더니 저도 피곤하네요.

그냥 들고있다가는 저한테 돌격하는바람에 쉴새없이 흔들었거든요.

 

그래도 잘 노는 모습을 봤더니 새삼 행복하네요.

반응형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꾹꾹♥  (0) 2015.12.16
귤먼지  (0) 2015.12.12
[고양이 놀이터] 저렴한 펫토리아 캣폴 구입후기  (2) 2015.11.11
고양이에게서 싱크대를 지키고 싶은 1인  (4) 2015.11.03
오늘의 교훈  (0) 2015.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