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데드아일랜드 구매

게임|2015. 10. 18. 04: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휴일에 크게 할일도 없고, 온라인 게임은 부담스러워서 안하고 있는지라...

집에서 컴퓨터로 뭘 할까 하다가 머릿속에 스팀이 뽝 떠올랐어요.

2013년 말쯤 도타2 이후에 처음 들어가본 것 같아요. 

 

밸브사에서 만든 게임 플랫폼인 스팀은 쉴새없는 세일 때문에 <연쇄할인마>라고 불리는데요 ㅋㅋ

이번 주말에는 딥실버에서 배급하고 있는 작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있다고 뜨네요. 폭풍 할인률.

판매중인 게임에는 세인츠로우, 메트로 리덕스, 데드아일랜드 시리즈가 있는데요.

GTA에 약을 더했다고 해서 익히 들어본 세인츠로우가 눈에 띄었어요.

 

패키지 게임은 거의 즐겨본 적이 없어서 가격이나 보자 하고 둘러보는데, 데드아일랜드라는 게임 패키지가 눈에 띄더라구요. 할인률이 무려 85퍼센트인데요.

좀비가 가득한 섬에서 살아남는것이 목표인 게임이고, 매니아층도 꽤 있어 보이네요. 가장 중요한건 한글패치가 존재한다는 사실. 이정도면 됐다 싶죠?

무려 수작 게임과 후속작, 그리고 추가 컨텐츠 2개를 묶어 4.49 $에 팔고있는데, 얼마전에 모바일게임을 하다가 뽑기로 날린 돈이 5달러라는게 떠올라 짜증이 났어요.

강매당한것도 아니면서 굉장히 아깝게 느껴지는 동시에... 주말에 스트레스를 좀비사냥으로 날리기로 마음이 굳어졌습니다.

(좀비게임은 처음입니다. 고어물도 싫어합니다. 비위만 좋습니다.)

구매는 방금 마스터카드를 이용하여 진행했고, 다시한번 보니 더 만족스러운 가격이네요.

다운로드받으면서 작성했는데, 비슷한 시간에 딱 마쳤네요. 바로 플레이하러 가보겠습니다.

캐릭터가 총도 아니고 칼, 망치 등을 들고있으니 느낌이 오시죠?

잔인성으로 18+등급을 받은 게임이니만큼, 플레이해본 후에 리뷰는 생각해봐야 할 것 같아요.

게임 리뷰를 쓰려 하는데 플레이장면을 올리기 힘들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