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대추맛쿠키 리뷰 / 대추맛쿠키 코인벌기

게임|2015. 11. 2. 14:09
반응형

기록 깨는 재미로 하는 쿠키런!

남들하고 비교하면 힘들어요, 나 자신과 싸우는 재미죠 ㅋㅋ

 

9월 말에 출시된 대추맛 쿠키를 써보고 느낀점을 적어보려 합니다.

 

지금은 할로윈 이벤트 중이어서 관우 모습에 포청천이 더해졌네요.

해금조건은 +9강 보물 30개 / 구입비용은 108,000 / 업글비용은 총 298,000 코인이 듭니다.

일정 시간마다 적토마를 타고 돌격하는 관우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창을 휘둘러 화면에서 무수히 날아오는 화살을 부수어 젤리를 생성하고 점수를 얻는 방식입니다.

쿠키런답지 않은 타격감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적토마는 당연히 소환수로 인정되므로 소환수런용 쿠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송편 x 3] / [안장,머핀] 조합 등으로 4억점 이상의 스코어링 능력을 보여주지만...

소환수런에서 독보적인 박하사탕맛 쿠키에 비해 짹슨과의 타이밍이 안 맞는 등 효율이 떨어져 많이 안 쓰이더군요.

마도시(에피소드4)한정으로 최상위권에 랭크되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 계륵같은 쿠키를 어디에다 쓰는고 하니....<장애물 파괴시 코인 생성>능력을 지닌 보물과 조합하여 요즘 대세 코인벌이로 떠오르고 있더군요. 조금 뜬금없죠?

 

<으리번쩍 황금 철퇴> / <광산용 황금 다이너마이트> 

전용펫이 주는 보물인 <황금대추 티백>

출시하면서 코인벌이도 염두에 둔 것 같아요. 전용펫 보물이 코인생성 능력을 지닌 것을 보면.

위에 소개한 보물들을 있는 대로 조합해서 쓰시면 됩니다.

펫은 코인저울, 이어달리기는 버터크림 초코쿠키, 그리고 코인2배 부스트 아시죠?

소환수 탑승시엔 자체자력이 생기니 자력보물은 필요 없어요.

 

말타는 도중 거대화까지 먹으면 무쌍모드 시작. 날아오는 코인들이 보이시나요?

 

저는 기존에 치즈케이크맛 쿠키로 코인벌이를 했었는데요. 대추맛 쿠키는 지루하지 않고, 거리대비 코인량이 높아서 바로 갈아탔어요.

특히 에피소드 1 9~10스테이지에서 구름떼들 부술때 쾌감이 좋더라구요 ㅋㅋ 철퇴 3개 조합으로 10만코인은 거뜬하다 하니, 대세로 떠오른 이유를 알겠네요.

요즘 3보물런이 대세이니만큼 운빨이 터져서 3철퇴, 3다이너마이트 이렇게 쓸 수 있으면 좋겠지만...ㅜ

저는 크리스탈 구매를 꺼리는 편이라 보물은 아직 많지 않구요, 대성은 신경쓰지 않아요.

 

이렇게 조합하여 평균 8만정도 벌고 있네요. 9강도 자꾸 실패해서 짜증나고.. 일단 화분대신 철퇴 하나 더 넣고 싶은데 ㅋㅋ 마법가루만 날린답니다.

 

저같은 경우 철퇴와 찻잔을 뽑았기 때문에 썩혀두기 아까워서 대추맛 쿠키를 구입했는데요, 사용 후 코인벌이시에 지루함이 많이 사라졌어요.

쉬는시간 짬짬이 하는건데 언월도 휘두르는 재미라도 있어야죠.

강화 진화 업글 등 금방 날아가는 코인이라 극혐이지만.... 즐겁게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적겠습니다. 즐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