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소리 인형 샀어요 ㅋㅋ

일상|2015. 12. 22. 21:41
반응형

마음의소리 인형이 세일하길래 구매했어요.

1000회 관련 세일인줄 알았더니 네이버 웹툰스튜디오 전체 세일인것 같더라구요.

키덜트 감성을 지닌 팬으로써 저런거 보면 그냥 못넘어가요 ㅋㅋ

 

 

애봉이와 센세이션 인형 두개 샀는데요. 처음 애봉이 보자마자 이유없이 웃음이 터졌네요 ㅋㅋ

애봉이는 애봉이 닮은 분에게 선물할거고요, 센세이션은 먼지 친구같이 생겨서 샀어요.

 

 

 

캣초딩과의 대면식

인형 머리카락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뜯어 먹을 기세.

 

먼지가 좀 더 자라서 '아~ 이건 집사 물건이구나' 생각해 줄 때까진 포장상태로 보관해야겠어요.

(....영원히 뜯을 수 없었다고 합니다.)

 

 

프린터 위를 지키고 있던 정글전사 쿠키 옆으로~

역시나 포장상태 그대로인 정글전사 !

 

 


 

 

넌 또 언제 들어가서 졸고있는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