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내]영동쌈밥/오삼불고기쌈밥

일상|2015. 10. 26. 14:51
반응형
청주시내에 있는 영동쌈밥!
배 많이 고플때 자주 생각나는 곳이에요.

롯데시네마 건너편 골목에 저렇게 잘린 간판이 보여요 ㅋㅋ 숨어있는 위치에도 불구하고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어제 상당산성 갔다가 굉장히 허기가 져서 여자친구하고 점심먹으러 갔어요.


영동쌈밥 메뉴에요.
항상 불고기쌈밥을 먹고 마무리로 우렁쌈밥을 먹었는데, 처음으로 오삼불고기쌈밥을 시켰어요.

오삼불고기쌈밥 - 8500원(인당)/공기밥포함


이날도 굉장히 싱싱한 쌈채들이 식욕을 자극했어요. 저는 토끼처럼 풀만 뜯어먹는걸 좋아하는데, 먹다가 부족해보이면 사장님이 알아서 챙겨주시기도 해요.

적당히 먹는건 포기... 먹방 찍었네요. 여자친구가 저기 나온 고추를 아삭이고추라고 먹다가 입에 불이나서 너무 웃겼던 ㅋㅋ 복불복 고추였네요.


언제 가든 항상 만족하고 나오는 집. 개인적으로 밥먹으면서 반주하는걸 좋아하는데, 딱이라고 생각해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 좋아요.

마무리는 비싼 음료 ㅋㅋㅋㅋ
공차 제주유기농그린티스무디 :) 

 


반응형

댓글()